본문 바로가기

BRITISH CERAMICS/영국 도자기 전시

Working-in-Progress Show at RCA 영국 왕립 예술 대학교 중간 과정 전시

Working-in-Progress Show at RCA 영국 왕립 예술 대학교 중간 과정 전시에 다녀왔습니다.  영국 왕립 예술 대학교는 매년 Working-in-Progress Show라는 중간과정을 보여주는 전시를 하는데요. 완성된 작품을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중간 과정을 전시하는 것이라, 일부러 저렴하지만 가장 극대화 시키는 전시 방법을 이용합니다. 그래서 Budget을 절약해서 나중에 Degree Show할때 투자를 하는데요,  도예과는 매년 큰 종이박스에 페인팅을 하지도 않은 MDF를 이용하여 간단히 전시를 합니다. 이 전시는 밖에서 오는 관람객 보다는 학교 내의 사람들끼리 소통을 위한 전시 인데요, 그래서 어떻게 보면 너무 꾸미지 않았다? 하는 느낌을 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Working-in-Progress Show가 너무 재미있다고 느낍니다. 중간과정에서는 정말 이것저것 다 시도 해 보는 과감한 내용도 보이고 나중에 Degree Show할때 정리된 모습 보다 재미있는 모습도 많습니다.

그럼 다양한 모습을 지닌 Ceramics and Glass과의 Working-in-Progress Show2014년 모습을 짧게나마 사진으로 소개 합니다!


































www.sunaekim.com


사랑해 주시는 분들 늘 감사합니다.

블로그 스러운 글 솜씨도 없는데 들려서 끝까지 읽어 주시는 분들 사랑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

방명록 남겨 주시는 분들 사랑사랑합니다.